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 99.9% 항균력 선보여

2021-04-09     정욱진 기자

질병 예방을 위해 온 국민이 위생에 철저를 기하는 현재, 올바른 손 씻기는 필수적이다. 이에 따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99.9% 항균 효과 손 세정제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는 은은한 ‘로즈향’, 상큼한 ‘그린애플향’ 총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각자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천연항균성분 목단피추출물 함유해 99.9% 항균 효과, 그리고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녔다. 검은콩, 자몽, 병풀 등 천연유래성분 9종을 넣어 거품 세정력을 높이는 동시에 자극을 줄였다.

또한, 타사 대비 2배 큰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중 메시 펌프를 내장,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을 만들어 세균 및 이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무자극성 테스트’,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중금속/잔류 안전성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쎄 담당자는 “기존 은은한 로즈향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에 상큼한 그린애플향 라인업을 추가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개인의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요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으로 위생 관리에 힘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