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아트 디자인, 기업 브랜딩 역량 강화 사업영역 확대

2021-04-07     김민희

그리미아트 디자인이 브랜딩 전문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기존 브랜딩 역량 강화 및 사업영역 확대를 추진한다.

로고, 패키지, 캐릭터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그리미아트 디자인'은 기업과 상품이 가지고 있는 철학, 방향성을 녹여내는 브랜딩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미아트 디자인의 경쟁력은 다수의 공모전 수상 이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465회가 넘는 공모전 우승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지난 2018년 국내 1위 디자이너 공모전사이트 '라우드소싱 디자인 공모전' 2위에 오른데 이어 2019년과 2020년은 1위를 차지하며 동종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올해도 1위를 유지하고 있어 3년 연속 1위 등극이 유력한 상황이다. 자연스럽게 그리미아트 디자인을 찾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브랜딩을 의뢰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협업을 원하는 디자인회사들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며, 최근에는 국내 대형 디자인회사와 협업 계약을 완료하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미아트 디자인 관계자는 “계약 건수가 급증함에 따라 서둘러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고, 신규 디자이너 채용도 실시했다. 단순히 디자인만 하는 회사가 아닌 브랜딩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리미아트 디자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