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실레시피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수상”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 MODEL CONTEST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기업·인물 대상 시상식

2021-04-02     정재헌 기자
윤영실레시피

[정재헌 기자]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에서 주관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 모델콘테스트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인배)에서 주최한,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 MODEL CONTEST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기업·인물 대상 시상식이 지난달 26일 성료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과 본상수상자들 시상은 14.15.16대 국회의원,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총재, 대한노인회 회장,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명예총재인 김호일(전) 국회의원이 시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은 기업. 개인 등 각 분야에서 세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에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을빛낸글로벌

이번 대회에서 대한민국을빛낸글로벌 기업·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윤영실레시피 대표/심사위원(2020 슈퍼퀸 외국인 퀸 수상)은 수상 소감에서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조직위원회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대표적인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에서 심사를 맞게 되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고 하면서 5기 퀸으로서 6기 퀸 분들께 왕관을 물려주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같이 밝혔다. 
 

윤영실레시피

한편 윤영실레시피 대표(심사위원)는 궁중음식 요리 전문가·연구가로서  현재 경기도 파주에서 궁중음식 요리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윤 대표는 "직접 수제로 만드는 궁중음식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지만 그중에 개성약과는 밀가루, 참기름, 꿀, 술로 반죽하여 기름에 튀겨 쌀 조청에 집청한 개성의 향토음식으로 켜가 살아있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개성약과’는 고려 때부터 가장 맛있는 유밀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윤 대표는 "제가 만든 개성약과는 수제이므로 모양이 일괄적이지는 않지만 국산 재료를 사용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건강에는 좋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