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빠진닭, 신메뉴 '향라치킨' 출시··· 매콤달콤한 향라의 감칠맛 선보여

2021-04-05     오승훈

단순히 짜고, 달고, 매운 한 가지 맛에 치중된 음식보다는 다양한 맛을 복합적으로 맛볼 수 있는 요리가 트렌드가 되고 있다. 맛 못지않게 음식의 식감도 음식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며,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식감이 더해진 음식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븐구이 전문점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이 신메뉴 '향라치킨'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빠닭의 신메뉴 향라치킨은 입안을 화하게 만드는 향라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치킨으로 달콤하고 짭쪼름한 양념이 가미돼 풍성한 맛과 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핑으로 올라간 알싸한 건고추와 마늘 후레이크가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매콤달콤한 맛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야심작이다.

바삭한 치킨에 매콤달콤한 향라의 맛이 입혀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는 메뉴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메뉴 향라치킨은 한 마리 20,000원, 순살 21,000원, 윙 2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빠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향라치킨은 향라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과 향으로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신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