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헤어·피부 미용학원 아뜰리에, 서경대 일러스트 특강반 개강

2021-03-16     이재웅 기자

헤어와 피부, 네일, 메이크업 등을 교육하고 있는 미용학원 아뜰리에가 신학기를 맞아 고등학생을 위한 서경대 일러스트 특강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뷰티와 관련해 취업 및 창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아뜰리에는 뷰티 관련학과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입시반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개강하게 된 일러스트 특강반은 서경대학교 메이크업학과 실기고사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교육과정을 포함했으며, 기초부터 실습까지 몸과 머리로 배우고 깨우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메이크업학과를 포함한 서경대학교 본과 실기고사는 실제로 50: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치열한 전형으로 꼽히고 있다. 아뜰리에는 지난 입시에도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본과 실기고사 합격생을 여럿 배출하기도 했다.

아뜰리에 강서본원 김소연 원장은 “학생들이 입시 과정에 발맞춰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표현을 배우고, 메이크업 실력을 순수하게 더 늘릴 수 있도록 해당 특강반을 신설했다. 또, 교육자의 입장에서 아이들이 힘겨운 입시 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멘토가 되어주는 등 수업 이외에도 다방면에서 조언할 수 있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학원을 운영하면서 오랜 기간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보아왔다. 특히, 미용 실기에 도전하는 학생들은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할 만큼 어려운 과정을 대거 이겨내야 한다. 학원을 다니는 모든 학생들이 합격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우수한 강사진 전원이 1년간 멘토가 되어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용학원 아뜰리에는 이번 특강반 이외에도 수시 종합반을 개강하는 등 뷰티, 메이크업, 헤어, 네일 등 미용관련 입시생들을 도울 수 있는 여러 가지 커리큘럼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