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들을 위한 방송 ‘라이브투데이TV 개국식’ 마련

오는 5일, 사업설명회, 감사패·위촉장 전달 및 파스텔걸스·여행스케치 축하 공연도

2021-03-04     김진선 기자

오는 5일(금) 오후 4시부터 중년들을 위한 방송 ‘라이브투데이TV 개국식’이 유튜브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에는 라이브투데이TV 사장인 김영균 MC와 전지수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한다.

개국식 주관에는 라이브투데이TV, 후원 (주)옐로버켓, (주)리빙박스, 파이낸스투데이, 협찬 (주)조아수화장품, (주)더콘가글Q, (주)메리코스코리아로 유튜브 라이브투데이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김영균 MC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의 삶이 어려워졌습니다. 저희 라이브투데이TV가 중장년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를 통해 삶에 큰 위로와 기쁨을 줄 수 있는 방송이 되고자 첫발을 띠고자 합니다”라며 개국을 알렸다.

이어 백홍석 대표는 “매일 새로운 주제로 함께 참여하는 방송이며 중장년들을 위한 맞춤형 방송으로 직접 방송에 참여가 가능해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또한 방송뿐만 아니라 수익과 고용창출이 가능한 사회적 방송국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라고 라이브투데이TV를 소개했다.

개국식 축하 공연으로는 미스트롯2에서 ‘손님온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6인조 걸 그룹 파스텔걸스의 공연이 펼쳐지며 여행스케치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다.

행사에서는 대회장 위촉을 비롯해 9명의 감사패 전달과 각 분야의 위원장 및 홍보대사, 명예회장 위촉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장에는 한국기업회생지원협회 조붕구 회장이 맡게 되며 명예회장에는 (전)예술의 전당 고학찬 사장, 후원회장은 (주)옐로버켓 염동희 회장이 맡는다.

홍보대사에는 파스텔걸스,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 개그맨 지영옥 씨가, 그 외 16개 분야의 위원장이 위촉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투데이TV 백홍석 대표의 사업설명과 이어 고학찬 명예회장의 새롭게 편성된 프로 ‘압구정 꼰대 리포트’에 대한 설명과 고학찬 명예회장과 이예영 대표의 공연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중장년들의 놀이터, 중장년을 위한 방송으로 새롭게 탄생할 라이브투데이TV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멋진 플랫폼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