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라이브투데이TV의 ‘필승챌린지’, 상큼한 매력의 걸 그룹 ‘큐빅스’가 희망과 용기를 안겨주다

2021-02-01     김진선 기자

라이브투데이TV의 ‘필승챌린지’가 횟수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오늘의 주인공들과 함께 희망을 쌓아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이웃들은 물론 소상공인, 중소기업, 골목상권 등 대부분의 크고 작은 업체들이 사상 최대 어려운 고비를 넘어가고 있다. 이에 라이브투데이TV는 ‘필승챌린지’를 외치며 이들에게 다양한 계층의 주인공들을 통해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고 있다.

이에 걸 그룹 ‘큐빅스’가 라이브투데이TV의 ‘필승챌린지’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시대와 상상을 뛰어 넘는 여왕이 될 소녀들’이란 의미를 갖는 큐빅스는 2인조로 출발해 현재는 6인조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9년 12월 24일 1집 ‘한번 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발매하며 출발을 알렸다. 이후 2020년 9월 ‘Hi Q6ix’음반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라이브투데이TV의 ‘필승챌린지’를 통해 “세계평화와 안전보장의 상징인 UN이 코로나19로 무너진 세계평화에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의 중소기업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세계평화를 지키는 UN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홍보용 UN가방을 만들어 필승 챌린지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