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투데이TV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 협회 및 단체와 함께 하다!

협회&단체 서포터즈 활동으로 중소기업 살리기, 협회 및 회원의 수익창출, 방송홍보 등 네 마리 토끼 잡아

2021-01-29     김진선 기자

 

 

라이브투데이TV에서는 하루도 쉬지 않고 ‘필승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다. 그 취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경기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들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를 다시 재현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 국민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라이브투데이TV의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은 필승 챌린지 뿐만 아니라 요즘 가장 핫한 ‘라이브커머스’와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전국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을 방송과 언론을 통해 홍보하며 판로를 열어 중소기업들의 침체된 경기에 도움이 되고자한다.

 

 

함께 참여하게 될 협회나 단체는 라이브투데이TV와 협업관계를 통해 협회는 물론 회원 개개인들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다. 참여방법은 협회나 단체들이 라이브투데이TV의 ‘서포터즈’로서 공동구매의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다.

라이브투데이TV와 협업으로 협회나 단체에는 어떤 도움이 되는가?

첫째 협회나 단체는 라이브투데이TV의 ‘서포터즈’로서 공동구매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회원님과 협회나 단체 모두가 동시에 얻게 된다.

둘째 협회나 단체의 다양한 회원들 중 좋은 스토리를 갖고 있는 회원이나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는 회원들을 초대해 라이브투데이TV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여러 프로에 출연함으로써 적극적인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러나 협회나 단체들이 참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회원들의 카카오톡이나 SNS를 통해 알려 발생하는 주문이 바로 수익으로 돌아오는 시스템입니다. 혹자는 다단계가 아닌가 하는 질문이 있을 수 있는데 다단계가 아니라 코로나19 시대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라이브투데이TV와 함께 서포터즈로서 참여하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문을 닫거나 폐업의 위기에 처해있다. 이들에게 라이브투데이TV와 협회나 단체가 힘을 모아 중소기업도 살리고 수익도 챙기고 방송으로 홍보도 할 수 있는 말 그대로 네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협회나 단체의 참여가 기대된다.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라이브투데이TV나 네이버 블로그 중소기업알리기, 지앤씨상사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