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스포츠 외교관으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건강 백세로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다”

대한민국 1호 쇼핑호스트 김태승 강사 대한직장인체육회 스키-스노보드협회 한중일사업단자문위원에 위촉

2021-01-20     김진선 기자

대한직장인체육회 스키-스노보드협회(회장 곽승용)는 지난 19일 박상수 해외문화홍보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한중일사업단자문위원 위촉식에서 대한민국 1호 쇼핑호스트 김태승 강사를 한중일사업단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김태승 한중일사업단자문위원은 라이브투데이TV 모바일홈쇼핑 방송위원이고 ASIARO TV의 어드바이저이며 국제회의 일본어 동시통역사로 활동하고 있다.

제4회 도전 한국인 포럼에서 국내 최고인증을 받은 대한민국 1호 쇼핑호스트 김태승 강사는 “쇼핑호스트로서 제품만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협회를 전세계에 널리 알려 민간 스포츠 외교관으로서 평창동계올림픽의 김연아 선수처럼 대한민국의 국민에게 건강 백세로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곽승용 회장과 함께 세계직장인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서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스키-스노보드협회는 직장 내 동호인 동계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고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2023년 국내에서 열리는 세계직장인올림픽대회 준비를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