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투데이TV ‘필승 챌린지’ 국내1호 김태승 쇼핑호스트, 국내1호 모바일쇼핑호스트 정소영, 단판TV 마돌이가 외치다!

2002 월드컵 4강의 신화 재현하며 코로나19로 지친 중소기업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2021-01-16     김진선 기자

 

김태승외

 

라이브투데이TV2002년 월드컵 4강 신화를 재현하며 코로나19로 힘든 우리들의 이웃과 중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고자 필승 챌린지를 기획했다.

 

필승 챌린지는 미스트롯2 ‘손님온다로 올 하트의 주인공인 파스텔걸스, 포크 그룹 가수 여행스케치의 리더 루카, 걸 그룹 에피소드와 함께 챌린지를 이어갔다.

 

코로나19는 우리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으며 전 세계를 절망의 늪으로 끌어내리고 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했듯이 전 세계인들 모두가 이를 이겨내고자 몸부림을 치고 있다.

 

라이브투데이TV필승 챌린지를 통해 가깝게는 우리 이웃은 물론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등의 불굴의 용기를 응원하고자 많은 연예인들,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다준 역사의 주인공들 그리고 나아가 시청자들까지 초대해 함께 필승을 외치고자 한다.

 

이번 챌린지는 국내1호 김태승 쇼핑호스트와 국내 1호 모바일쇼핑호스트 정소영 씨 그리고 라이브커머스 셀럽이며 단판TV 마돌이가 뭉쳐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코로나19를 위해 수고하는 UN을 알리고 코로나19 속에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중소기업을 응원합니다. 라이브투데이TV가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라며 세 사람 모두 한 마음으로 도전의 희망을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