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사람과문화 대표, ‘2020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문화예술인지원발전대상’ 수상

2020-12-29     정현호 기자

조재윤 사람과문화 대표가 지난 26‘2020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 문화예술인지원발전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해 정치·경제·사회·문화·스포츠·예술·기업·공직 부문에서 평소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확고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조재윤 사람과 문화 대표가 이끄는 사람과 문화는 비영리민간단체로 대중문화예술인 지원 사업을 10년 넘게 진행하고 있다.

이들 단체는 영세 대중 문화 예술인들을에게 음반 제작과 프로모션, 연습실, 녹음실 사용을 무상으로 지원해 왔으며, 대중문화예술 사각지대를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암 환자를 위한 힐링 음악회를 해왔으며 그 외에도 각종 기부와 봉사 활동도 꾸준히 해온 공익 단체이다.

조재윤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뜻 깊은 상을 전국기자협회에서 받게 돼 영광이라며 사람에게 문화는 필수적이고, 그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선하고 의미있는 문화를 만들고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