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각질, 피지, 모공케어 ‘올인원 딥 클렌징밤’ 출시 '

2020-12-14     Seo Hae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클렌징 밤’ 출시로 꿀광 라인 제품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일으킨 꿀광 라인에 포함되는 제품으로, 함께 출시되는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미스트’와 함께 보습 라인을 구성한다.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샤베트 제형으로 피부 자극 없이 짙은 메이크업을 지워내고, 기존 클렌징 밤의 미끈거리는 단점을 보완하여 보습감 뿐만 아니라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 ‘Pro-Vita-C’를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여 오랜 시간 보습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원데이즈유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한 ‘피지쏙속 노 모어 블랙헤드’와 각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헬프미 토너 패드 3종으로 일찍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이번 미스트의 출시로 기존에 있던 꿀광 라인의 제품을 확장할 수 있었으며, ‘헬프미 꿀광-씨 패드’를 비롯하여 프로 바이타 씨 라인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시되는 클렌징 밤 제품은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제품 출시일인 12월 14일부터 2주간 클렌징 밤과 미스트 2종 구성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러한 혜택은 오직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조기 품절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