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2021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만화 입문서' 무료 증정 이벤트

1년 안에 동차합격을 만드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만화 입문서’ 제공

2020-12-11     최민지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문화 입문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년 안에 동차합격을 만드는 '만화 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흥미로운 스토리 공부를 통해 튼튼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만화 입문서는 어려운 경제/법률 용어를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딱딱하고 단조로운 입문서와는 달리,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는 물론 문제 응용력까지 향상할 수 있다.

특히 부동산학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부동산공법을 테마별로 정리해 개념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방대하고 어려운 법조문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이벤트는 메가랜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0년 10월 21일(수) 가입자부터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의 첫 시작은 용어와 기초개념을 중심으로 상황을 이해하는 학습이 필수적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 '문화 입문서' 무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