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주니어 카시트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 출시

2020-12-09     Seo Hae

대한민국 대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DAIICHI, 대표 이지홍)가자사 주니어 카시트 ‘스포티 주니어’의 2021년 업그레이드 버전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를 출시했다.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어깨너비가 최대 53cm까지 확장되어 움직임이 활발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이드 확장 시스템이다. 이 밖에 △아이의 머리를 편하게 받쳐주는 V자 구조의 인체공학적 헤드레스트, △측면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19cm 깊이의 단단한 SIP 시스템, △고밀도 쿠션이 삽입된 넓고 푹신한 좌석 등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용을 돕는다.

대한민국은 물론 유럽, 중국까지 총 3개국의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ISOFIX 히든 기능으로 차량 ISOFIX 유무에 관계없이 장착 가능하다.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다이치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 중이며, 할인 혜택 적용 및 킥매트, 키재기 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 마케팅 관계자는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는 제품 외형적인 확장 기능 외에도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와이드’하게 개발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움직임이 많아져 카시트를 불편해할 수 있는 활동적인 아이들도 오랜 기간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