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컴 유튜브 '그린컴TV' 신규 오픈…RTX 3070 반값 이벤트 실시

2020-12-02     오승훈

요즘 새롭게 나오는 그래픽카드로 조립 PC 시장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지포스 계열에 RTX 3090 필두로 RTX 3080 과 10월 29일 공개되는 RTX 3070 라인까지 시장에 수급 이슈가 있지만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블로그, 카카오톡, SNS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조립 PC 전문 업체인 그린컴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회사를 이끄는 신용훈 실장은 직접 유튜브를 진행하며, 조립 PC 시장에 이슈를 전달하고, 사용 용도에 맞는 PC를 전문성 있게 소개하고 있다. 그는 스마트폰이 PC가 할 일을 대신해준다고 해도 PC로만 할 수 있는 작업은 따로 있다고 생각한다. 완제품을 사기엔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이 들고 내가 원하는 부품을 조립하는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조립 PC를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사업자 회원들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다. 기존 조립 PC 시장에서는 PC에 문제가 있을 시 1년간 출장 서비스를 통해서 A/S를 처리해 주고 있었는데, 실제로 처리 A/S 처리되는 기간이 짧게는 1주일에서 길게는 2주까지 걸리는 부분이 있다. 그러나 실제 PC를 사용하는 사업자 입장에서는 대체로 사용하는 PC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업무에 차질이 불가피하게 장기간 생길 수밖에 없는 그린컴에서는 A/S 처리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대체 PC를 제공해 주고 있다.

새롭게 오픈된 그린컴 유튜브는 조립PC에 전반적인 구매가이드, 용산 시장에 핫이슈, 벤치마킹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게이밍 조립PC 전문 브랜드 그린컴은 새롭게 유튜브 채널 '그린컴TV'을 오픈했다, 신규 유튜브 채널 기념으로 'RTX 3070 반값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공개된 RTX 3070은 '그린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