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무역금거래소 안전자산 골드바, 온라인 거래의 길 열려

신뢰, 고객만족 실현 할 차별전략으로 온라인에서도 각광

2020-11-25     장혜란기자

안전자산으로 불리는 금은 백신 관련 이슈로 다소 주춤하고는 있으나, 경기불황이 장기화 되면서 현금 환급성이 있는 금에 대한 가치는 더욱 커갈 것이라는 목소리도 크다.

 

 

금매입 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매장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쿠팡, 11번가, 옥션, 네이버 쇼핑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다. 특히 미니 골드바는 1g부터 판매가 되며, 당일 배송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된 시스템이다. 소비자들은 후기를 통해 분실위험 없이 받을 수 있어 안심이 된다며 재 구매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는 금 매입을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지 않아도 최저가로 가격이 오픈되어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오고 빠른 배송 또한 재 구매에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금거래소(대표 윤영진)의 차별화는 자체 금, 실버 제조공장을 갖고 있으므로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 가능하다는 점이다. 골드바에 홀마크가 있는 금은 999.9%의 순도 보증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금제품과 품질과 순도가 보증된 제품으로 높은 재매입가로 손꼽힌다. 프레스 가공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골드바 매입 시 제공되는 고급케이스와 보증서와 쇼핑백이 무료로 제공돼 소장용 및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국무역금거래소 관계자는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린다는 이념으로 신뢰와 고객만족을 실현 할 수 있는 착한 가격을 원칙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자체 홈페이지에서는 더욱 착한 가격으로 금 판매뿐 아니라 실버바 매입시에도 재매입 우대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금 매입을 고민한다면 사이트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