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대한민국 쓱데이’ 참여… 전기매트 구매 시 전기요 증정 행사 진행

2020-10-30     박수진

47년 업력의 소형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2020년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SSG닷컴을 포함한 신세계그룹의 17개 관계사와 다수의 협력사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패션, 뷰티, 리빙, 전자 등 총 6200개 브랜드의 40만 종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1+1, 50% 할인, 일자별 특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전망이다.

이번 쓱데이 행사에서 보국전자는 전기장판의 명가답게 전기매트 구매시 미니 전기요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상 제품은 '모던자카드 더블 전기매트(BKM-0641D)'와 '아토퓨어 미니 전기요(BKB-7682M)'이며 프로모션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10월 29일(목)부터 11/4(수)까지 진행된다.

모던자카드 더블 전기매트는 알루미늄 시트가 추가된 6중 열선 구조로 전자파를 감소시켜 EMF 전자파 안전 인증을 받은 더블 사이즈 전기매트다. 국부 과열 방지, 과전류∙과열 방지, 15시간 후 자동 전원 OFF 기능 등의 5중 안전 장치를 갖춰 안전성을 강화했다.

상지 원단은 '자카드'로, 원단이 두툼해 무게감이 있고 늘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그레이 톤의 색상이라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홈스타일링 용으로도 제격이다.

전기매트 구매시 증정되는 아토퓨어 미니 전기요 또한 EMF 전자파 안전 인증과 영국알러지협회 BAF 인증을 획득해 온가족이 전자파와 진드기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만들어져 물에 젖어도 강도의 변함이 없고 내구성이 좋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위해 온열기기와 관련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블 사이즈의 전기매트는 거실 바닥에, 무상 증정되는 미니 전기요는 소파나 방에 두고 사용하면 더욱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대한민국 쓱데이에서만 선보이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가까운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