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의 새로운 기준 ‘DMTS’ 공개세미나 성황리 종료

- 28일, 신사에 위치한 뷰티라이즈 아카데미서 DMTS 교육과 프로그램을 시연하는 세미나 진행 - 출시 7일만에 30,000개 완판으로 품절신화를 써 내려가는 DMTS

2020-10-29     Seo Hae

 

28일,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 뷰티라이즈(대표이사 이상현)에서 ‘더마리젠(DERMAREGEN)’ 브랜드의 두 번째 라인 ‘DMTS(디엠티에스)’의 이론과 실제 사용 방법 등을 담은 프로그램 시연을 볼 수 있는 공개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전했다.

DMTS는 지난 6일 출시 후 7일 만에 30,000만 개 완판돼 에스테틱 화장품 업계에서 판매 돌풍을 일으켜 주목받고 있다. 그 후 수많은 에스테틱 업계 전문가들의 세미나 요청 소식에 힘입어 뷰티라이즈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첫 번째 세미나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모공 축소 및 안색 광채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DMTS’의 탄생 배경과 효능, 효과를 비롯해 ‘DMTS’ 프로그램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후 참석자들의 DMTS에 대한 Q&A 시간과 DMTS 풀세트를 증정하는 추첨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뷰티라이즈 관계자는 “하루에도 여러 명의 원장님에게 고객들이 DMTS 관리 후 재티케팅이 늘어 매출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 있다”며, “이번 DMTS를 시작으로 피부 관리실을 하고 계신 원장님들의 매출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또 프로그램화해 교육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MTS와 바이오라인은 뷰티라이즈 전문가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