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온, 스타트업·중소상공인 위한 마케팅 플랫폼 '오시오' 선봬

사업 환경과 제작 목적을 분석하여 활용성 있는 홈페이지 제작

2020-10-29     최민지

인터넷 정보매개 서비스업체 (주)오더온에서 스타트업, 중소상공인을 위해 필요한 용도에 맞게 웹 페이지를 제작하고, 중개앱 형태의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더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웹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오시오페이지'를 활용할 경우, 홍보, 이벤트, 예약, 소개, 전단, 초대장 등 필요한 용도로 쉽고 빠르게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홍보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이미지나 동영상 파일이 있을 경우 그대로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앱 구동, 시스템 연결, 마케팅 채널의 통합까지 필요한 것들만 골라 직관적인 버튼으로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오시오스토어'는 중개앱 형태의 온라인 스토어로 오시오 마케팅 페이지를 이용하는 이는 누구나 중개수수료 및 별도의 광고비 없이 입점이 가능하다. 오시오스토어 활용 시, 스토어를 픽, 구독한 고객에게는 새로운 제품이나 이벤트 알리기로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을 확인 할 수 있다.

오시오 관계자는 “소규모 업체를 운영 중인 분들의 마케팅 도움을 주고 싶어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다”며 “만든 홍보페이지를 기반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시오는 웹페이지 빌더와 온라인스토어를 이용한 O2O 서비스의 혁신 플랫폼으로 현재 1개월 무료체험을 제공 중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