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3대 명품 패딩 '카눅' 현대百 본점·무역점 30일 단독 런칭

2020-10-28     Seo Hae

엠제이트레이딩(대표 정명재)에서 2020 F/W 시즌 론칭하는 캐나다 명품 패딩 브랜드 카눅이 오는 30일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매장을 오픈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 된다.

카눅은 명품 패딩 중 유일하게 중국, 베트남, 기타 아시아에서 생산하는 다른 명품들과는 다르게 100% 캐나다 현지에서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판매 된다. 그만큼 품질이 우수한 제품이다.  

카눅(KANUK)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골고루 사랑받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는 프리미엄핏을 기본으로 하되 젊은층을 타깃으로한 스트리트한 오버핏,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핏 등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 생산 후 랜덤 검사가 아닌 전수 검사를 통해 장인이 직접 케어라벨에 사인하는 ‘클라이언트 케어’ 시스템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다.

 

카눅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에서 최고급 원자재를 직접 소싱해 고가의 충전재인 씬다운 소재를 사용한다. 한국에서 유명한 명품 패딩 상품에 비해서도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또 세탁이 용이하고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충전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패딩 본연의 기능인 단열 목적이 충실하다.

​카눅 공식 수입사 엠제이트레이딩 정명재 대표는 "30일 온라인 자사몰과  현대백화점 본적과 무역센터점 2개점으로 오프라인 스토어로만 운영한다.  또 이번 시즌 기준 30SKU의 각 상품들은 모두 20피스 한정 가량만 판매해 ‘리미티트’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누구나 입고 싶지만 아무나 입을 수 없는 패딩으로 포지셔닝하겠다." 고 런칭 소람을 전했다. 

카눅은 ‘캐나다구스’ ‘노비스’ ‘무스너클’ 등 캐나다산 패딩 브랜드 처럼 아직까지 국내 소비자들에겐 생소하지만 이미 5~6년 전부터 국내 대기업은 물론 패션기업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2020 F/W 시즌 캐나다 3대 명품 패딩 카눅이 엠제이트레이딩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시장에 진출 한다.

​정명재 대표는 “지난해를 기점으로 정점을 찍은 프리미엄 패딩 시장이 이제 수도권에서 점차 전국권으로 인기가 확산될 것이라고 생각해 충분히 수요가 있다고 판단한다"고 말한다.

카눅은 현대 백화점 단독 런칭 기념 구매 고객 5명 한정 5% 단독 할인, 카눅 구매 100명에게 고가의 카눅 마스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