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프리미엄 3 in 1 무선청소기 ‘더제로 S9’ 신세계∙롯데 백화점 입점 소식 알려

2020-10-22     이민영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미로가 프리미엄 3 in 1 무선청소기 '더제로 S9'의 백화점 입점 소식을 알렸다.

미로에 따르면 최근 7차 완판을 기록한 3 in 1 무선청소기 '더제로 S9'은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 백점에 입점한다.

최근 미로는 공기청정기 출시와 함께 가전제품 사용 후 100% 환불이 가능한 환불제도를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수많은 무선청소기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7차 물량까지 완판한 미로의 3 in 1 무선청소기 '더제로 S9'은 프리미엄 성능과 함께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제로 S9'은 단독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며, 진공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도 있다. 미로 측은 지난 4년 3개월의 연구기간 동안 7,200번이 넘는 테스트를 통해 즐겁게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닥의 오염 상태에 의해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점을 지적하며 일반 진공 청소기의 물걸레 키트만으로는 성능의 한계가 있다고 전했다.

'더제로 S9'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진공, 물걸레, 진공과 물걸레 청소 3가지 기능의 성능을 극대화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최대 450W의 흡입력과 3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 삼성 정품 탈착식 배터리를 장착했다. 아울러 실제 공기청정기에 사용하는 H13고성능 헤파필터를 사용, 흡입된 미세 먼지의 배출을 막아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미로 관계자는 “무선청소기는 직접 사용해봐야 그 성능과 효과를 파악할 수 있다.”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판단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실시하여 제품의 우수함을 검증 받아 백화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미로는 7차 완판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미로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