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브랜드 ‘뽀르띠’ 생일선물 골드바 출시

2020-10-15     이민영 기자

올해 들어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금값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 금값 상승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골드바와 같은 황금성 제품의 인기가 여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청담동 돌반지로 유명한 순금 전문 브랜드 '뽀르띠'에서 생일선물용 골드바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순금 전문 브랜드 뽀르띠는 셀럽을 중심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돌반지계의 까르띠에'라고 불리며 유명해진 순금전문 브랜드이다.

뽀르띠 측은 "최근 안전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선물과 재테크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하며 뽀르띠 생일선물 골드바는 1g부터 제작되어 저렴한 가격에도 수준 높은 선물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특히 가까운 친구나 아내 생일, 부모님 생신처럼 소중한 사람에게 원하는 문구로 1:1 맞춤 각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골드 바를 선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선물 받은 사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좀 더 특별함을 원하시는 고객은 플라워 패키지를 추가하여 보다 고급스러움을 선물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뽀르띠 관계자는 “재미부터 감동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님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뽀르띠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 안내는 뽀르띠 이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