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그린그램,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2020-10-08     정명선

중앙일보가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주식회사 자연그램의 자연주의 브랜드인 그린그램이 위생용품(소독제/세척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자연그램은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그린그램의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신 수많은 고객 덕분이다”며,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살균 효과뿐만 아니라 고객의 안전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위생용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의료 분야가 혁신적으로 발달하게 되면서 과거 위생 불량에 의해 나타났던 각종 질환으로부터 안전해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해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하며 현대인의 삶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일상생활에서의 철저한 위생관리일 것이다. 최근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친환경 자연주의 위생용품을 선보이는 주식회사 자연그램의 그린그램이다.

일반적으로 세균을 제거하기 위한 제품이라고 하면 화학물질이 첨가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오히려 신체에 자극을 줄 수 있다. 그러나 그린그램은 단순히 살균만을 목적으로 하는 제품이 아니라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맑고 깨끗한 자연의 상태로 되돌아갈 수 있는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세정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엄격한 검증 과정을 통해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그린그램은 합리적인 가격과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자연 그대로의 안전한 살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안전성과 그 효과를 인정받은 그린그램의 제품으로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보이는 살균소독수부터 과일·채소에 있는 농약 등의 잔류 유해성분을 제거하는 과일채소 세정제, 주방용품 살균 제품,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반려동물용 살균탈취제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