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이템, 스텐304등급 데일리에어프라이어 출시

2020-10-07     임영우

데일리아이템은 국내 최초로 스텐304등급을 적용한 신제품 '데일리에어프라이어'를 12월초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라고 홍보한 제품들은 전부 니켈이 포함되지 않은 430등급의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지만 데일리에어프라이어는 내부, 문틀, 외부뒷면, 아랫면, 각종 조리도구까지 전부 니켈이 8% 이상 함유된 스텐304등급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스텐304는 스테인레스는 고급 식기류의 내부에 사용되는 안전한 재질이며 스텐430에 비해 녹발생이 현저히 적은 것이 장점이다.

데일리아이템의 경우 세계 최고의 검사인증기관인 SGS에서 유해물질 71종에 대한 안전검사도 마쳤다.

데일리에어프라이어는 모던한 스텐, 크림,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개인 취향과 주방 분위기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18L의 대용량으로 용량의 부족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더블히팅기능과 로티세리기능이 있어 로스트치킨, 통삼겹 등 조리 중간중간 음식물을 뒤집어 줘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을 뿐더러 조리시간도 획기적으로 단축된다.

데일리아이템 관계자는 "올스텐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들은 많지만 스텐304등급을 사용하는 곳은 데일리아이템뿐이다. 한번 사면 10년 이상 사용할텐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스텐304등급을 적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써보면 알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