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매입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무역금거래소

유통과정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골드바, 실버바 자체 공장 제조

2020-10-05     장혜란기자
(주)한국무역금거래소

요즘 금거래에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한국거래소의 금거래량이 올해 9월 23일 기준 20톤을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10톤을 넘긴데 이어 2배의 거래량이다. 성장요인은 금에 대한 투자자의 인식변화와 높은 거래안전성, 낮은거래비용, 다양한 세제혜택, 거래편의성 등 KRX금시장의 장점이 2-30대 젊은 투자층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시장의 급성장으로 이어진 것으로 밝혔다.

또한 금은 녹여서 골드바로 만들거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이 가능하기에 계속 순환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워낙 우후죽순으로 금매입 금시세를 알아볼 수 있다고 해도 믿고 거래하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한국무역금거래소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우려와 달리 안전한 매입이 가능하다. 자체 골드바 실버바 공장에서 제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고객들에게 최고가로 금제품 14k, 18k, 24k 매입을 할 수 있는 이유라고 밝혔다. 중간 유통과정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한 이유이다.

우리나라의 수많은 금거래소에서 골드바를 취급하지만, 한국무역금거래소는 1키로 골드바 중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순도 999.9 (포나인 - 9가 4개)인 골드바를 출시한 기업이다.

(주)한국무역금거래소

한국무역금거래소는 각종 크기와 중량별로 골드바를 제작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사이즈와 본인이름도 레이저 각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색적인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한국무역금거래소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고 합법적으로 투명한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국제 금매입 시세를 100% 반영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주고 있다. 소비자가 꼭 따져보고 현명하게 매입해야할 부분이다. 투자상담도 가능하며, 소중한 고객의 자산을 최고가 금매입으로 약속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