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여성 대상 온라인 토크콘서트 ‘실무멘토링의 날-언론분야’ 열린다

2020-09-21     최민지

더와이파트너스㈜는 오는 23일 언론(기자/아나운서)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여성을 대상으로 '청년여성멘토링 실무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를 연다.

실무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는 여성가족부의 '2020 청년여성 멘토링'사업의 일환으로 금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를 준수하여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언론, 미디어, 금융 등 청년여성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분야별로 총 6회 실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실무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ZOOM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열린다. 아나운서/기자 등 언론분야 종사자와 청년여성들이 직접 소통하게 된다.

1부에서는 前 전주 MBC 아나운서, 스토리&스피치 대표인 김민지 멘토의 'Z세대와 방송진행자'의 주제로 진행된다. KBS 기자인 선재희 멘토의 '여기자로 산다는 것' 주제로 언론인으로서 경험과 사례를 통한 커리어 특강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언론분야 –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주제로 김민지 멘토, 선재희 멘토가 청년여성들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할 예정이다.

해당프로그램은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며, 2020년 청년여성멘토링 공식 홈페이지 '실무멘토링의 날'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