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을 높여주는 닥터삼 한끼를 소개했다.

김선가 만난 경제인 닥터삼 권대희 이사 편

2020-09-15     김영균 기자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면역력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김선주가 만난 경제인에서 닥터삼 권대희 이사가 방송을 통해 인터뷰하였다.

 

왼쪽부터

 

산삼배양근이 함유된 프리미엄 닥터삼 한끼미온바이오() 권대희 이사를 모시고 건강관련이야기를 했다. “이 제품에 면역력 강화기능이 있는 것은 산삼배양근에 들어있는 사포닌(진세노이드)성분과 게르마늄, 셀레늄 등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을 만들게 된 동기는 친한 친구가 암투병으로 식사를 못해 마른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만들게 되었다며 눈시울을 적셨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대용으로 먹을 수 있게 나온 것으로 동결야채 50, 이미노산 9, 과일 추출물 10종류 들어있어서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성분 함유량은 높다. 특히 곡류는 국내산 100%를 사용했고 개인 기호에 따라 우유, 두유, 물 등에 타서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된다.

 

특히 설탕, 감미료, 착색료, 보존제, GMO 없는 제품으로 건강을 더 따진 제품이다. 그래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선주가 만난 경제인 닥터삼 권대희 이사 편은 유튜브 파이낸스투데이 TV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