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간식 브랜드 ‘스위트베네’, 아이들 간식으로 호평

2020-09-09     김현희

최근 아이 영양부족부터 아이 비만까지 어른 아이 불문하고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충분한 휴식과 식단 및 음식 조절, 건강기능식품 섭취 등 생활습관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구마 간식 브랜드 ‘스위트베네 미니고구마’가 아이들 간식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매년 생산되는 우수한 품질의 맛있는 고구마만을 선별하여 일정한 비율로 제조하고 있으며, 첨가물이나 방부제 없이 자연 그대로의 단맛을 선사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HACCP인증을 받은 스위트베네 미니고구마는 9단계 정밀 공정과정을 거치며, 일부분은 사람 손을 타지 않는 100% 자동화 작업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아이 간식으로 추천된다.

아이들 간식 스위트베네의 미니고구마는 ‘미니 군고구마’, ‘미니 고구마’, ‘우유 고구마’, ‘딸기 고구마’, ‘바나나 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분하게 구워내어 전자레인지 없이 자연해동 5분이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10년간 고구마 600만 개 이상을 가공해온 브랜드 스위트베네는 세계보건기구가 선정한 3대 면역 식품인 고구마를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미니고구마를 개발했다.”라며 “이에 아침식사대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간식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마켓컬리에 입점해 건강한 식단관리용으로 다이어터들에게도 인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위트베네는 자사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 즉시 3천 원 적립금 증정,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미니고구마 2만 원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