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싹쓰리 할인’ 수입매트리스 루헨 송파하남, 세라믹식탁 및 4인쇼파 전시품 세일

2020-08-29     김현희

최근 홈인테리어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각종 인테리어 물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밖에서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소파 등의 브랜드 침구가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에 맞춰 하남 남양주 가구단지 등의 판매 단지가 자체적으로 여러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싹쓰리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샵인샵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은 대표 상품 4인용 소파와 수입 매트리스를 할인가로 판매하는 중이다.

이번 ‘싹쓰리’ 한 달 한정 행사는 각종 전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이로 인해 저렴하고 질 좋은 매트리스 및 소파를 구하려는 구매 희망자들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금번 행사에서는 8월 말까지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 및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베키 4인용 쇼파 구성이 할인가로 판매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비용을 지불할 경우 마타코스 4인 미니 코너소파로 구성을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6인 포세린식탁세트 및 4인페브릭쇼파 369만원 할인, 그리고 스툴 매트리스퀸 및 4인페브릭쇼파 298만원 할인 등의 추가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현장에서는 각종 매트리스, 소파 등의 전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선 매트리스의 경우 오바마 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와 더불어 썰타 매트리스, 씰리 포스쳐피딕과 템퍼 페딕이 전부 할인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메모리폼 품목과 템퍼 매트리스 직구 라인업까지 포함하여 두루 할인된다.

소파 제품으로는 코너형쇼파를 비롯해 카우치쇼파와 아쿠아쇼파, 그리고 샤무드쇼파 제품을 포함해 기능성 리클라이너쇼파까지 두루 할인된다. 현장에서는 판매가 할인뿐만 아니라 원자재 원가까지 모두 공개된다. 현장 방문 소비자들은 35kg이상 고밀도폼 및 사면대패목 E0등급과 이태리밴드, 그리고 국내 s자 스프링 등의 원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춘천 원주 가구단지 등의 현장에서는 각종 신혼 혼수 매트리스 라인업 제품들은 물론 가죽 4인페브릭쇼파 라인업까지 모두 전시 상태로 만날 수 있다. 전시장 내 디스플레이 품목에 한해 각각의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덕소 마석 가구단지 쇼룸 운영 관계자는 “홈테리어 유행으로 실내 인테리어 제품 관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싹쓰리 할인 행사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직접 확인 후 부답없이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헨 송파하남이 실시하는 ‘싹쓰리’ 할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행사 안내 사항들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