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전환 0원창업, 병천 청년순대국, 성공의정석 꾼 방영 이후 가맹 문의 증가

2020-08-26     Seo Hae

지난 8월 22일 SBS CNBC 방송 ‘성공의정석, 꾼’ 184회 방영 이후 병천 청년순대국 가맹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성공의 정석 꾼은 자신만의 경영 철학과 노하우를 가지고 성공한 대한민국 경영인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병천 청년순대국은 지난 방송을 통해 성공의 비결과 특유의 경영 철학과 시스템, 효율적인 가맹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병천 청년순대국은 이미 기존 브랜드 유로코 피자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쌓은 가맹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간편한 매점 운영 시스템을 갖췄다. 주 3회 배송으로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든 기본 재료를 원팩 시스템으로 가맹점에 납품하여 조리 과정을 단순화하고 맛을 일률적으로 맞추며 매점 운영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업종변경에 따른 비용이 없고, 교육비나 홍보비, 인테리어비 등 창업 비용이 없으며 숍인숍, 공유 주방, 배달 전문점 등 형태의 제한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원가율을 낮춰 높은 마진율을 보장한다는 점 또한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반가운 내용이다.

더군다나 병천 청년순대국 메뉴는 남녀노소 불문, 유행 불문으로 꾸준하게 어필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성공의정석, 꾼 뿐만아니라 매거진투데이 방영 이후 가맹 문의가 증가하고있으며, 인천과 청주 지역의 계약은 이미 완료된 상태로 자세한 사항은 병천 청년순대국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