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아웃웨어 ‘카눅(KANUK)’ 아시아 최초 한국 런칭

2020-08-26     lukas 기자

캐나다에서 가장 사랑받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KANUK(카눅)은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즐겁게 해줄 프리미엄 아웃웨어 컬렉션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다.

최고의 기능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겨울용 아웃웨어를 중심으로 가볍고 편안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패션 액세서리 등을 출시한다.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정된 소재만을 사용해 전량 캐나다 현지에서 제작(100% 전공정)하기 때문에 완벽한 품질로 각광받고 있다.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기존의 다운보다 가벼워 활동성이 뛰어나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훌륭한 제품력으로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KANUK이 오랫동안 개발해온 합성 섬유 역시 제품의 단열기능을 크게 향상시키며 섬유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여기에 전통과 혁신을 적절히 조합한 독자적인 직조 기술력이 더해져 KANUK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보온성과 품질 좋은 아웃웨어의 대명사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캐나다 구스, 몽클레어처럼 일찍 해외시장을 개척하지 않았지만, 오늘날 캐나다의 시니어들 사이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KANUK은 캐나다에만 이에 머무르지 않고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명품브랜드의 테스트마켓인 한국 시장 진출을 맨 먼저 노크하고 있다.

이번 시즌 KANUK(카눅)은 강남, 압구정, 명동 등 유명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