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M(씨엘엠) 얼굴 운동 스틱 ‘스킨 피트니스 스틱’ 런칭

- 8/25(화), 작은 얼굴을 위한 신개념 얼굴 운동 스틱 출시 - 이중턱, 처진 볼 등 얼굴의 다양한 고민을 개선하는 임상 시험 완료 - 출시 기념 大할인 이벤트 및 4+1, 파우치, 클렌징 티슈 등 증정 이벤트 준비

2020-08-26     Seo Hae

홈에스테틱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CLM(씨엘엠)’이 신개념 얼굴 운동 제품인 ‘스킨 피트니스 스틱’을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CLM은 작은 얼굴 관리 전문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메’의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스킨 피트니스 스틱’은 단단한 오일 밤 제형으로 마사지 도구나 오일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스틱 하나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얼굴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강하게 마사지를 해도 무너지지 않는 하드하고 견고한 제형을 갖췄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플로럴 부케 향을 포함하고 있다. 99.6%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이뤄져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0.4% 향료 또한 알러젠 프리 퍼퓸으로 이루어져 안전하다. 제품은 저자극 임상시험(P&K임상연구센터)에서 무자극 결과를 받았다.

또한 ‘스킨 피트니스 스틱’은 처진 볼 개선과 이중턱 개선에 관련한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P&K피부임상연구센터) 제품의 효능을 신뢰할 수 있다. CLM는 이중턱 개선, 처진 볼 리프팅 등 얼굴의 다양한 고민을 개선해 줄 수 있는 루틴을 함께 마련하여 마사지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마사지 방법을 턱 아래, 턱 선, 볼 등으로 분류하여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운동 후 얼굴 윤곽 처짐이나 다이어트 후 부족해진 탄력 등이 신경 쓰이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할만하다.

한편, 26일부터 출시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오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4+1의 행운과 함께 홀로그램 파우치, 클렌징 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