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8월 28일까지 자사몰 ‘벨레다 스토어’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등 아기와 임산부를 위한 제품 최대 80% 할인 판매

2020-08-25     김현희

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20일부터 28일까지 자사몰 ‘벨레다 스토어’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벨레다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베이비페어가 연이어 취소되는 상황 속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벨레다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대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한 ‘화이트 멜로우 라인’과 임산부를 위한 ‘마더 벨리 마사지 오일’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부터 치아가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불소 치약 3종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렌듈라 베이비 제품과 예쁜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카렌듈라 베이비 5종 세트’를 70% 할인된 가격에, 민감한 아기를 위한 ‘화이트 멜로우 베이비 세트’를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벨레다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판매하는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카렌듈라 샘플 2종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렌듈라 베이비 범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등 통 큰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2018년 닐슨 집계 결과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부문 No.1로 선정되는 등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브랜드다. 앞서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유럽 엄마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등 유아 제품을 통해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