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가구단지 ‘싹쓰리 축제’ 개시… 비바블어게인,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등 할인

2020-08-22     김현희

역대 최장 기간의 장마가 끝나자마자 폭염이 시작됐다. 열대야와 냉방병에 지치기 쉬운 요즘, 집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위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침구 교체나 기능성 소파의 구매만으로도 손쉽게 인테리어 변화가 가능해 하남 시흥 가구단지 일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쇼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비바블어게인’은 ‘싹쓰리 할인’ 행사를 통해 템퍼 씰리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6인세라믹식탁까지 두루 할인한다고 전했다. 더욱이 4인 가죽 패브릭 소파와 같은 다른 품목까지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쇼룸은 가을 시즌에 접어드는 현 시기에 발 맞춰 신혼 혼수 매트리스까지 두루 할인 판매한다. 싹쓰리 할인 명목으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이번 8월까지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베키 4인용 소파,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에 대폭 할인가를 적용한다. 여기에 추가 비용 지불시 마나코스 4인 미니 코너소파로 구성 변경도 가능하도록 배려한다.

소비자들은 싹쓰리 세일 행사 기간 동안 비바블어게인 하남점과 부산점을 비롯해 일산 동탄 가구단지 등의 전국 매장에서 할인 품목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원자재 원가까지 추가로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쳐피딕 등 메모리폼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비롯해 4인 가죽 소파와 패브릭 소파의 원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이태리밴드, 35kg 이상 고밀도폼, 국내 S자 스프링, 면대패목 EO등급 등의 세부 원자재 또한 확인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부산 가구단지 쇼룸에는 친환경소파브랜드 제품군이 두루 전시된다. 물로도 얼룩을 지울 수 있는 아쿠아 소파 라인업과 기본 가죽소파, 그리고 코너형소파 및 패브릭소파는 물론 샤무드소파까지 모두 전시 판매된다. 또한 오바마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는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싹쓰리 세일은 전제품 최대 30-60% 전시 할인을 기본으로 추가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가죽-샤무드 및 4인패브릭소파 구입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샵인샵 매장인 루헨 소파에서 소파 구매시 10%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방수커버 베개’도 무료 증정한다. 

한편 이러한 비바블어게인이 실시하는 싹쓰리 프로모션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지역별 쇼룸을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