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양대창 잠실석촌호수점 신규 오픈

2020-08-14     Seo Hae

외식전문기업 '세광그린푸드'의 양대창 전문 브랜드 '세광양대창'이 잠실석촌호수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석촌역 도보 13분, 석촌고분역 도보 7분 거리에 자리한 가운데 별도 주차장까지 마련하여 대중교통, 자가 차량 구분 없이 방문이 편리하다.

세광양대창 잠실석촌호수점의 대표 메뉴는 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곱창전골 등이다. 특히 국내산 참다래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양대창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세광양대창만의 비법양념을 가미해 매콤하고 달콤한 감칠 맛이 두드러진다. 퀄리티 좋은 숯불을 사용하여 은은한 불향도 느낄 수 있다.

세광양대창 잠실석촌호수점의 가장 큰 특징은 육류 유통 법인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양질의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구이, 곱창전골 외에 소갈비, 채끝등심, 곱창전골, 양볶음밥 등을 제공해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김치우동, 냉면 등의 마무리 식사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여기에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 음료를 제공하여 깔끔한 마무리를 돕는다.

매장 내부 환기 시설이 잘 갖춰져 냄새, 연기 걱정 없이 깔끔하게 양대창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덕분에 오픈과 동시에 가족 외식장소 뿐만 아니라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인기다.

세광양대창 잠실석촌호수점 관계자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가족 외식, 모임, 데이트 등을 위해 찾아주고 계신다.”라며, "세광양대창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켜켜이 쌓인 세월의 흔적 속에서 추억을 회상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광양대창 잠실석촌호수점은 소규모 및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