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수목원 ‘보스코화덕피자’, 길어지는 장마에 우산 대여 이벤트 진행

2020-08-12     lukas 기자

기록적인 장마가 이어지고 있다. 올여름 장마는 특히 기간이 길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많은 비가 쏟아지는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주고 있다. 특정 지역에 편중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리는 것 또한 특징이다.

제주도 역시 이와 같은 장마의 영향을 피해 갈 수 없었다. 제주도는 특유의 자연 경관과 한적한 분위기, 먹거리로 인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비록 날씨를 비롯한 여러 가지 요인으로 평년보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인원이 줄긴 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그러나 올여름에는 갑자기 퍼붓는 호우로 인해 제주 맛집 투어를 계획했던 일정을 뒤로한채 발이묶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가운데 제주공항 근처 제주한라수목원에 위치한 ‘보스코화덕피자’가 우산 대여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보스코화덕피자는 제주공항 근처 한라수목원에 위치한 제주 화덕피자 맛집으로, 벌써 10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제주한라수목원 맛집을 찾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도민들도 자주 방문하며, 10년 동안 최고급 서울우유 100% 자연치즈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한결같은 맛을 제공하고 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둔 정원에서는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고 식당 방문객뿐만 아니라 지나가던 사람들도 멈춰서 사진을 찍게 만들 만큼 매력적으로 가꿔져 있다.

보스코화덕피자는 관계자는 “변함없는 맛과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더하여 우산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식당 방문객 및 한라수목원 방문객 중 많은 사람들이 미처 우산을 준비하지 못해 갑작스러운 비에 관광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했다”고 전했다.

한편 보스코화덕피자의 이번 이벤트는 매장 이용 고객이 아니어도 우산을 대여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