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아동 오픈 마켓 플랫폼 '베일리' 런칭…크롤링 시스템 적용

판매자가 판매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 시스템 제공

2020-08-05     이민영 기자

쇼핑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비교하고 검색해야만 하는 시대가 열렸다.

이에 판매자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의 시간을 지켜줄 수 있는 서비스에 주안점을 둔 유아/아동 오픈 마켓 플랫폼 베일리'는 크롤링 시스템 채택으로 판매자가 일일이 상품을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고 판매 수수료 7%(부과세, 카드수수료 포함)라는 파격적인 결정을 통해 판매자들이 판매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필요로 하는 항목만을 정확히 선별해서 볼 수 있는 자동 필터링 서비스와 쇼핑부터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쇼핑 피로도를 덜고 소중한 시간까지 절약해 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베일리는 이달 8월 31일 정식 런칭 하며, 런칭 전 입점하는 업체들에 한해 1000만원 상당의 유료광고 무료제공과 콘텐츠 유료 광고에 동시 노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