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농업기술센터, ‘강소농 경영개선 실천 후속교육, ’인스타그램마케팅 활용’ 교육 성료

- 인스타그램 기본 기능부터 인스타그램 쇼핑 (페이스북 페이지 샵)활용 및 페이스북 통합마케팅까지

2020-08-03     김진선기자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복)에서는 지난 9~30(매주 목요일 총 4)에 걸쳐 인스타그램마케팅 활용교육 과정을 성대히 마쳤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지역 농업의 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농업인 정보화교육, 전문인력 육성, 지역 소득 작목 육성 및 친환경농업의 확대와 농업기계화를 통해 농업 생산성향상과 경쟁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교육과정은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의 코로나 예방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따라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 쇼핑 사용법저자인 윤성임강사(소셜앤비즈 대표) 와 손정일강사(뉴미디어캠퍼스 대표)가 콜라보로 진행하였다. 인스타그램 기본 기능부터 인스타그램 샵 (페이스북 페이지 샵스)활용 및 페이스북 통합마케팅까지 실전교육으로 진행하여 교육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주강사인 윤성임 SNS마케팅강사는 최근 업그레이드 된 인스타그램 샵스(페이스북 페이지 샵스) 기능을 적용해볼 수 있는 적절한 시기의 교육이었다.” 또한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은 물론 프로필, 프로퍼셔널 계정(비즈니스 계정) 전환, 스토리, 하이라이트, IGTV 등 기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을 활용케하여 농업인의 매출 증대에 도움되는 실전교육으로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농업인의 농산물 홍보마케팅과 농가 소득 증대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