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한 핑크 마사지건 출시…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3

2020-08-03     김현희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3 일명 핑크 마사지건(이하 핑크 마사지건)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사지건은 운동선수 및 전문가들의 경기력, 근육 강화를 목적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장기화된 전염병 사태로 인해 홈트레이닝이 더욱 주목받기 시작하며 일반인들까지 그 인기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엘라에서도 이미 선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 MG02에 이어 핑크 마사지건(MG03)을 출시했다. 핑크 마사지건은 운동 전후의 근육 뭉침뿐만 아니라 장시간 업무와 운전, 가사 노동 등의 이후에 쌓인 피로도를 풀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핑크 마사지건은 450g으로 500mL 생수보다 가벼운 무게와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2000mAh)로 장시간 사용(약 1~5시간)에도 부담이 적다. 또, 소음이 적어 집안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그립감이 우수한 바디를 가진 핑크 마사지건은 손쉽게 교체 가능한 3가지의 마사지 헤드가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라운드볼, U자, 스파이럴의 헤드는 근육 범위에 따라 어깨, 옆구리, 뒷목, 발바닥, 손바닥 등 다양한 부위에 맞춰 마사지가 가능하다. 

외부는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원터치로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며, 최대 2400 RPM을 가져 작지만 강한 파워를 느낄 수 있다.

오엘라 핑크 마사지건의 바디 컬러는 기존과 확연히 다른 핑크색으로 제작되어 기존 제품 컬러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도 적극적으로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핑크 컬러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마사지건을 이용하고, 가족이나 친구의 선물용으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앱코 오엘라는 전자제품 전문가가 기획·연구·개발·테스트 등 과정을 진행해 합리적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가전 브랜드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할 수 있는 편리하고 실용적인 가전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