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 및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 … 스타강사 줄리정의 해설 강의도 무료

2020-07-31     김현희
[자료제공: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 취소 또는 연기됐던 어학 시험 일정이 다시금 재개되고 있다. 이에 학원가에서는 다방면의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강의와 프로모션을 속속 내 놓고 있다. 특히 비대면이라는 장점으로 상대적인 안전성을 갖춘 ‘온라인 강의’를 선택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며 인강 관련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5’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교재는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에서 발행하는 도서다. 시험 대비를 위한 필독서이지만 영어 원서로 되어 있고, 해석과 해설이 없기 때문에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시험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실제 시험과 유사한 실전 문제 및 전문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4에 이어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강좌는 ‘줄리정 프리패스’, ‘빅아이엘츠 환급반(6.5)’, ‘빅아이엘츠 점수보장반’ 총 3가지이다. 아이엘츠 1타 강사인 줄리정을 비롯해 케이트, 김재한, 로라김 등 아이엘츠의 영역별 국내외 최고 강사진이 해설 강의에 참여해 강의의 퀄리티와 전문성을 높였다. 

줄리정 프리패스 패키지는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 줄리정 강사의 직강이며, 상세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급에 따라 Overall 6.5 또는 7.0 목표반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시험 주관사 공식 교재인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3~15 강의와 아이엘츠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적중률을 높인 ‘빅아이엘츠 마스터’ 강좌까지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줄리정 강사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아이엘츠 인강 부문 1위를 수상한 스타 강사로, 10년 이상 강의 경력을 갖고 있는 아이엘츠 대표 강사이다. 

‘빅아이엘츠 환급반’은 빅아이엘츠 전 라인업 강의를 들을 수 있는 6.0 목표반과 6.5 목표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목표 점수 달성 시, 출석 미션 없이 수강료의 최대 200% 현금 환급, 미달성 시에도 365일 무료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로 △강의 도서 전권, △아이엘츠 비법자료 2종 △라이팅 첨삭서비스 할인권,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등의 학습 서비스가 지원된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시원스쿨랩의 아이엘츠 전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Overall 7.0 미만의 점수를 인증하면 무제한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스피킹과 라이팅 적중 예상 문제집과 일대일 첨삭 서비스, 그리고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현 시국이 장기화되며 전 세계 인구가 힘들어하는 시기인 만큼, 수험생들도 경제적인 것을 비롯해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험 주관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자사가 국내 최초로 제공하는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고득점을 달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