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매입 국제적으로 신뢰받는 한국무역금거래소

2020-07-23     장혜란기자

()한국무역금거래소(공동대표 윤영진, 윤문일)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드린다는 마음으로 1캐럿 이상에 다이아몬드 무료감정과 다이아몬드 최고 매입가를 약속한다고 밝혔다.

 

(주)한국무역금거래소

 



"다이아몬드 국제 딜러로 세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를 매입하고 있다"라고 윤영진 대표가 말했다.

 

"고가의 다이아몬드는 누가 감정을 하느냐에 따라 그 값어치가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도 차이가 난다. 한국무역금거래소는 전문 보석 감정사의 감정을 통해 최고의 다이아몬도 매입 시세를 약속한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다이아몬드뿐 아니라 골드바, 실버바도 최고가 매입과 최저가 판매가 가능한 이유는 중간 유통마진이 없기 때문이다.

 

한편, 윤영진 대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이아몬드 원석을 수입해 판매를 해왔던 오랜 경험으로 다이아몬드 무료 감정을 약속드린다고 하니 다이아몬드 매입을 계획하셨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산호, 진주, 호박 같은 유색보석 무료감정도 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내가 가진 보석들에 대한 감정과 가치를 정식 거래소를 통해 감정을 받아보기를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