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넘어 뷰티풀 에이징,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 1포로 간편하게 해결

지난 5월에 사전 구매 조기 매진… 콜라겐 통해 신체 건강 증진

2020-07-21     최민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지난 7월 1일(수) 간편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신제품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을 정식 출시했다.

피부와 연골 등 우리 몸속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콜라겐은 노화, 여름철 강한 자외선 등에 의해 쉽게 손실될 수 있으므로, 평상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 이에 당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위 제품은 안티에이징을 넘어 '뷰티풀 에이징(Beautiful Aging)'을 추구하는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피부를 포함한 전반적인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출시되었다.

위 제품은 체내 흡수율을 높인 '가수분해 피쉬콜라겐', 엄선한 닭에서 추출한 '닭뼈 콜라겐', 그리고 달걀 껍질 안쪽의 얇은 막에서 추출한 '난각막 콜라겐'을 포함한 3,000mg의 고함량 콜라겐을 스틱 한 포에 담고 있다.

특히 자사가 독점적으로 개발한 '에이지-디파잉 콤플렉스(Age-Defying Complex)'에는 세 종류의 콜라겐은 물론 식물 추출물 2종과 비타민C, 비타민E, 비오틴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배합되어 있다. 밀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를 비롯하여 헤마토코쿠스 및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력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위 제품은 지난 5월에 진행된 사전 구매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물량이 조기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며, "풍부한 영양과 섭취의 편리성을 갖춘 이 제품을 통해 아름답게 나이 들어가는 것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국 유타주에 본거지를 둔 당사는 회원 및 고객의 독립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 25 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당사의 한국 지사는 2019년 11월 스킨케어 라인 8종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현재까지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 당사는 사내 비영리 조직을 통해 전 세계 회원 및 커뮤니티와 함께 장시간에 걸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