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SE, 2학기 대비 유형별 학습 진단 및 7일 무료수업 체험 프로모션 진행

2020-07-21     정명선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내신 전문 브랜드 엠베스트SE가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여름방학 및 2학기 준비를 위한 '유형별 학습 진단 검사'와 '7일 간의 무료체험 수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베스트SE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및 중등 내신전문 학원이다. 중학생인강 1위(*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로 콘텐츠의 우수성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엠베스트에 철저한 오프라인 학원관리 시스템이 접목된 개별 맞춤 학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엠베스트SE 관계자는 “학생의 성격과 수준이 모두 다른 것처럼, 공부법도 모두 달라야 한다”며 “유형별 학습 진단검사는 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한 후 최적의 맞춤 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자녀의 학습방향에 해답을 찾지 못하는 학부모에게 명쾌한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엠베스트SE는 전국 지점 어디서나 일대일 개별 맞춤 수업을 진행하는 건 물론, 확인 테스트와 오답정리, 반복학습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학습관리로 성적 관리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학부모와 학생에게 신뢰받고 있다. 이번 7일 무료 체험학습은 이와 같은 엠베스트SE의 전 과목 1:1 개별 맞춤 과외식 수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사업본부 박철우 본부장은 “엠베스트의 탄탄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엠베스트SE학원에서 진정한 자기주도학습과 맞춤 학습관리를 통해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베스트SE의 유형별 학습법 진단 검사 및 7일 무료 수업체험 프로모션은 8월 1일(토)부터 9월 30일(수)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이는 전국 엠베스트SE 공부학원과 홈과외를 통해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형별 학습법 진단 검사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 가능하며, 7일 무료체험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모두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