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피플, 마시는 피부영양 앰플 ‘화려화’ 광고모델로 배우 강성연 발탁

2020-07-20     정명선

㈜헬스피플이 새롭게 출시한 마시는 피부영양 앰플 '화려화'의 광고모델로 배우 강성연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성연은 45세 워킹맘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정도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꾸미지 않고도 맑고 건강한 분위기를 풍기는 강성연 배우와100%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신제품 화려화의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부미인 강성연이 선택한 마시는 피부 영양 앰플 화려화는 세월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주름과 푸석해진 피부 등의 피부노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천연원료를 한 병에 담아낸 이너뷰티 제품이다.

주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허니부쉬는 잎이 바늘처럼 가늘고 긴 모양을 하고 있는 꽃으로 꿀과 같은 달콤한 향기가 난다고 해서 허니부쉬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남아프리카의 신비의 꽃이라 불릴 정도로 보습, 피부주름 및 탄력 개선, 자외선 차단, 노화방지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국내를 비롯한 미국, 유럽 등 7개국 특허를 받은 피부개선 기능성 인정소재로 일찍이 글로벌 피부관리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피부수분의 핵심인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석류, 엘더베리, 아연 등 피부에 좋은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젊은 시절의 피부를 되찾고 싶은 분들부터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손상 및 탄력저하가 찾아온 분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려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