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로션 등 안전성 입증 19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단독 선정

2020-07-19     박선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모든 물류센터 방역과 직원의 전체적인 소독 및 위생관리를 코로나 19 초기 시점부터 예방조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다양한 물류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출고하기 전 물류센터 및 작업자에 대한 추가적인 살균 소독을 철저히 진행하여 배송하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고객들이 불안해하는 요소를 해소 하기 위해 코로나 초기시점부터 방역절차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라운 관계자에 따르면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전 직원은 매일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을 하며, 수시로 1000평 규모의물류센터도 방역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이에 대한 예방조치는 특별한 것이 아닌 당연한 일이라며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로 하루에 두번씩 물류를 소독하고 있으며, 또한 작업자의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손 소독 등 기본적인 수칙을 통해 물류센터 자체 안전 또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종결을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라운 아기로션, 신생아 수딩젤, 물티슈 등 여름철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아 19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에 선정되었다.

네이버 단독 물티슈로 선정된 브라운 네이처 포레스트는 자연의 숲을 통해 미세먼지를 줄이는 데 일조하고자 이익금의 일부를 생명의 숲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하는 친환경주의 물티슈이다.

브라운 포레스트 물티슈는 3D 엠보싱 마스크팩 원사가 함유되어 있으며, 대자연 호주 에서 추출한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브라운 VIP 골드 블루는 일반 피부자극테스트가 아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대상으로 진행된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인기관 테스트에서 저자극이 아닌 무자극으로 통과되었고, 해당 상품은 약국과 병원에서 주로 판매되는 고가 최상위 물티슈이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 데이는 평소 행사 품목으로 잘 포함되지 않는 브라운 최고급 라인 브라운 VIP 골드라인과 브라운 고보습 아기로션, 유아 수딩젤, 아기 천연 약산성 워시가 행사에 포함된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19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에 선정되어 아기로션, 약산성 천연 바디클렌져, 아기물티슈 등을사용하시는 많은 고객들을 만나 뵐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