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냅, 네이버와 셀렉티브 라이브방송 실시..오는 16일 이세영X제롬 진행

2020-07-16     Seo Hae

소그냅이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픔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진행은 개그우먼 이세영과 유튜버 제롬이 맡는다.

이번 방송에서 소그냅은 ‘빅 쿨링핏 선쿠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방송을 통해 이세영과 제롬의 소개로 자세히 만날 수 있으며, 세트 구매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허니 앰플 1box(7개입)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방송 중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소그냅 관계자는 “이세영 씨, 제롬 씨와 함께 소그냅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방송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 밝혀 소비자들의 기대를 끌고 있다.

소그냅 라이브방송 진행을 맡은 개그우먼 이세영은 ‘SNL코리아’ ‘최신유행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유튜버로도 사랑받고 있다. 또한 유튜버 제롬은 메이크업, 브이로그 등으로 구독자들을 만나는 인플루언서로 지난 6월 30일 MCN크리시아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들이 소개하는 ‘빅 쿨링핏 선쿠션’은 땀과 물에 강한 무기자차 제품으로 SPF지수 50+ PA++++으로 사계절 내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EWG 그린 등급과 화해 주의성분 20개 무첨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기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소그냅의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