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매입, 다이아몬드매입 국제적 공신력을 자랑하는 한국무역금거래소

전문 보석 감정사가 있는 ‘금, 다이아몬드 정식 거래소’에서 거래해야

2020-07-08     장혜란기자

경제가 어려우면 늘 금 시세가 오른다는 말이 있다. 코로나19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되어, 매일 금 시세가 최고가를 경신하는 상황이다.

 

(좌측부터)

 

24k, 18k,14k 매입시세가 상승중으로 최고가를 경신하는 지금이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골드바, 실버바, 18k 매입, 14k 매입 및 다이아몬드 매입을 하기에 좋은 시점이라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하고 있다.

 

이에 (주)한국무역금거래소 공동대표이자, 다이아몬드 국제 딜러 윤영진 대표는 “금매입과 다이아몬드매입을 최고에 시세로 매입해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이는 최고가 매입과 최저가 판매가 가능한 이유는 중간 유통마진이 없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매입과 금 매입 시 주의사항이 있다. 잘못된 감정으로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다이아몬드는 그 차이가 더욱 심하다고 한다. 전문 보석 감정사가 있는 곳에서 최고 높은 시세와 정확하게 감정을 해주는 ‘금, 다이아몬드 정식 거래소’에서 거래를 해야만 만족도 높은 금 매입, 다이아몬드 매입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같은 유석 보석과 다이아몬드도 ‘다이아몬드 국제 딜러’ 윤영진 대표가 직접 무료 감정도 해준다고 하니 정식 거래소에서 감정을 받아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