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문화예술축제 멀티채널 캐릭터 핑크히포, 홍보대사 위촉

핑크히포는 지치고 힘든 일상에 핑크빛으로 힐링을 전달해주는 캐릭터

2020-07-02     김선주기자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는‘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이하 A+ Festival)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202072일 한국프레스센터 매화홀(19)에서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조직위원회 출범식이 온라인 생중계로 열렸다.

 

 

핑크히포와

 

 

특히 이날 행사는 재능 기부를 통한 나눔으로 걸그룹 러블리즈와 멀티채널 캐릭터인 핑크히포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가 부를 로고송에 핑크히포의 춤이 가미되어 A+ Festival의 로고송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핑크히포를 만든 와이투콘의 전윤용대표는 핑크히포는 지치고 힘든 일상에 핑크빛으로 힐링을 전달해주는 캐릭터 입니다. 핑크히포의 행동과 표정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향기와 같은 존재 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해 주듯이 같음과 다름없이 행복하게 웃고 이해해줄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하나의 발걸음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지금 이 순간 입니다. 다름을 이해하고 배려하고 같이하는 핑크히포처럼 모든 사람이 이해하고 사랑해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며 장애, 비장애가 함께하는 예술에 의미를 더했다.

 

또한 말랑말랑 핑크히포의 행복 여정을 사랑스럽게 지켜봐 주세요라고 하며 러블리즈의 노래와 핑크히포의 춤으로 지쳐있는 우리 사회에 힘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멀티채널

 

 

A+ Festival은 장애인들의 잠재적 가능성(Ability), 열린 접근성(Accessibility), 활기찬 역동성(Activity)을 모토의 장애인 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9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