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비바이준이, 차별화된 혼주메이크업으로 집안 품격 높이다

2020-07-01     정명선

7월 자녀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혼주라면 높은 만족도와 퀄리티로 기존 혼주메이크업샵들과 차별화를 보이고 있는 혼주메이크업 혼주헤어 전문 '비바이준이'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녀의 결혼식에 혼주는 고전적인 한복에 어울리는 한복메이크업, 한복헤어를 젊어보이고 단아하게 진행해 오시는 하객에게 집안의 품격을 보여야 한다. 그만큼 한복헤어 및 혼주헤어를 진행할 때에는 다년간의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젊은 디자이너들이 소화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

이런 가운데 비바이준이 대표원장 준이원장은 미인대회 심사워원, 모델 심사위원, K-뷰티 심사위원을 하며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혼주메이크업∙한복메이크업에 접목하여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혼주스타일을 진행하고 있다.

비바이준이는 특히 혼주분들의 두상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혼주헤어 전문이다. 혼주헤어 한복헤어전문으로 헤어가 짧은 혼주들도 문제없이 한복올림머리가 가능하다.

준이원장은 “단아하고 우아한 한복올림머리를 위해선 혼주분들의 헤어 앞머리 길이가 관건이다. 헤어가 짧다면 힘들더라도 예식 3개월 전에는 헤어컷을 하지마시길 권장한다”며 “또, 뒷머리 길이가 짧으면 가체 추가로 한복헤어가 가능 하나, 앞머리가 짧으면 볼륨이 들어가는 부분에 조금의 아쉬움이 남기 때문에 이역시도 3개월 동안은 헤어컷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조언했다.

혼주메이크업 혼주헤어가 궁금하다면 비바이준이 검색으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