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4, 7월 18일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 콘서트 'W24 WWW' 개최

2020-06-26     차은정

김종길(드럼, 리더), 정호원(보컬), 박아론(건반), 김윤수(기타), 박지원(베이스)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 W24(더블유투웬티포)가 7월 18일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WWW(월드와이드 웨이메이커)'를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선보인다. W24는 약 3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데뷔곡인 '러브 미'부터 최근작인 '좋아해요'을 비롯한 대표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3시에 시작되지만 생중계 페이지는 2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콘서트 시작에 앞서 선녹화된 미공개 영상이 상영된다.

W24의 이번 콘서트 실황은 빵야 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 라이브를 통해 7월 18일 3시부터 유료로 생중계된다. 오프라인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온라인 관람티켓은 에어아시아 레드틱스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15일 신곡 '좋아해요'로 컴백한 W24는 모든 곡의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멤버들이 담당하며 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여 국내는 물론 라틴 아메리카, 유럽, 미국 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5인조 K팝 밴드다. W24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신곡 발표와 콘서트를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